마운트쿡 주변광지

    1884년 이래 어드벤처 여행자들의 안식처로 알려진 세계적인 허미티지 호텔은 목가적인 편안함과 마운트쿡의 전경을 한눈에 볼수 있는 격조높은 호텔입니다. 빙하 계곡 탐험에서 풍미 가득한 미각 모험까지 당신의 모험을 위한 완벽한 여행 기지가 될 것입니다. 마운트쿡의 전경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유명 레스토랑에는 신선한 현지재료를 사용하며, 국제적인 관광객들의 취행에 맞게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오라키 마운트쿡 국립공원은 얼음과 바위로 덮여있는데, 트랙을 걸으며 때묻지 않은 대자연을 가장 잘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림처럼 떠 있는 빙산과 빙하, 웅장하게 솟은 산의 위용이 멋진 사진 배경이 되어줍니다. 인기높은 하이킹 트랙인 후커밸리 트랙(Hooker Valley Track)은 완주하는 데 왕복 4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후커 계곡에서 후커 강을 따라가다 빙하 호수로 이어지는데, 맑은 날에는 우뚝 솟은 아오라키 마운트쿡을 볼 수도 있습니다. 후커밸리 트랙 대부분 구간이 평평하고 걷기 쉽고, 간간이 바위투성이와 진창길이 나오며 세 개의 출렁다리를 건너게 되는 코스입니다.

    아오라키 마운트쿡 국립공원에 위치한 타즈만 빙하는 뉴질랜드의 3대 빙하 중 최대의 규모를 자랑합니다. 태즈만 빙하는 전체 길이가 27km 나 되는 긴 빙하로, 조금씩 흘러가며 골짜기를 깎아내리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빙하라고 해서 하얗고 거대한 얼음덩어리만 기대하셨나요? 태즈만 빙하는 빙하에 갈려진 돌가루들이 떠 있기 때문에 탁한 청록빛을 하고 있어 신비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빙하 집단은 머치슨 빙하의 녹은 얼음물이 도중에 부딪치지 않고, 이 녹은 얼음물은 모렌인의 외부에서 태즈만 빙하 곁으로 흘러들기 위해 방향을 바꿀 때까지 동북에서 흘러내리고 있습니다. 두 빙하에서 흘러내린 물이 태즈만 빙하의 끝 부분에 있는 태즈만 호수에 쌓인 후 남쪽으로 흐르고, 가까운 후커 빙하와 뮬러 빙하에서 흘러나오는 물로 태즈 강 넓은 골짜기에 합류해서 더 커진 흐름이 푸카키 호수로 남쪽으로 흐릅니다. 그 흐름은 결국 와이타키 강에 들어가 오마르의 북쪽에서 태평양으로 흘러가게 됩니다.

    눈부시게 빛나는 에메랄드빛 호수가 한폭의 그림과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푸카키호수(Lake Pukaki)는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출발하여 테카포 호수를 지나 마운트 쿡에 다다를 무렵 만나볼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남섬에 위치한 푸카키 호수는 북남을 따라 흐르는 3개의 고산호수(테카포 호수-Lake Tekapo, 오하우 호수-Lake Ohau, 푸카키 호수-Lake Pukaki) 중 두 번째로 큰 호수로 알프스 산맥에 있는 네개의 빙하에서 녹은 물이 태즈만 강(Tasman River)을 따라 흘러가는데, 오랜시간 빙하가 녹으면서 나온 바위 입자들이 독특한 에메랄드빛을 띄어서 특유의 밀키블루 호수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1976년 푸카키댐을 건설하여 푸카키 호수의 수위가 약 38m 상승하여 현재 수위는 해발 518m ~ 532m를 유지하고 있으며, 푸카키 호수의 물은 13km의 푸카키 운하을 따라서 오하우(Ohau)강 하부에 있는 오하우 발전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사업자정보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