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타마타 주변관광지

    와이카토의 심장부에 있는 호비튼 무비세트에서 미들어스를 경험해보세요. 영화 <반지의 제왕>과 <호빗> 삼부작에서 보았던 그 모습 그대로 푸른 풀밭이 펼쳐진 샤이어로 들어가면, 저 멀리 장대한 카이마이 산줄기가 보이는 더없이 아름다운 풍경속에 피터 잭슨 감독이 격찬한 알렉산더 가족이 운영하는 양목장이 있습니다. 유명한 장면이 촬영된 곳을 가이드가 빠짐없이 안내해드릴 것이고 영화가 어떻게 제작되었는지도 상세하게 설명해줄 것입니다. 세트장 투어를 하며 호빗의 집들과 밀(방앗간)을 지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린 드래곤 인에 들러 음료 한잔을 무료로 즐기며 미들어스 여정을 마칩니다.

    영화와 관련된 흥미로운 해설과 실화를 들려주는 정규 호비튼 무비세트 가이드 투어로 시작하여, 세트장 답사를 마친 후 마지막으로 들르는 그린 드래곤 인은 믿을 수 없으리만큼 아주 멋진 장소입니다. 건물 안팎으로 완전히 복원된 주점에서 독특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호비튼에 독점 공급되는 남파딩의 음료를 무료로 한잔 드실 수 있습니다. 두 종류의 전통맥주, 사과주와 비알콜 음료로 진저비어가 있으며 모두 수제로 만들어진 음료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전통음식과 음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벽난로 옆에 안락의자가 놓여 있고, 마을을 굽어보는 바이워터 비어가든에도 테이블이 마련된 그린 드래곤 인이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약속드릴 것입니다. 식사 후 가이드가 안내하는 야간 호비튼 산책에 나서게 되는데, 투어 참가자들은 각자 손전등을 들고 걸으며, 산책로를 비추는 조명과 별빛을 길잡이 삼아 아름다운 샤이어의 밤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샤이어스 레스트 카페
    뉴질랜드의 전형적인 시골풍경을 배경으로, 직접 만든 맛있는 식사메뉴와 스낵, 음료를 맛보며 뉴질랜드 생활의 일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시골농장과 카이마이 산맥 전망이 있는 샤이어스 레스트 카페에서 입맛을 돋우는 음식을 맛보세요. 양털 창고를 개조한 이 이색적인 카페에서 느긋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후 미들어스 세계로 들어갑니다.
    샤이어 스토어
    여행의 추억이 담긴 장신구와 기념품을 다양하게 갖춘, 작지만 산뜻한 분의기의 상점입니다. 샤이어 스토어는 웨타가 제작한 소품부터 남파딩음료, 스탠스버러 파이어의 울제품, 고유브랜드 의류까지 취급하고 있습니다. 스토어에 쌓인 ‘용의 보물더미’ 중에서 호비튼 무비 세트 투어를 기념할만한 완벽한 보물을 찾아보세요.
사업자정보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