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관광지

  • 카툼바(Katoomba)의 에코 포인트(Echo Point)에 있는 기암 괴석 세자매 봉(Three Sisters)은 블루마운틴(Blue Mountain)을 상징하는 명물이 되었습니다. 여행자 안내 센터(Visitor Information Centre)에서 출발하는 자이언트 스테어웨이(Giant Stairway)을 따라 허니문 브릿지(Honeymoon Bridge)를 지나 세자매 봉 꼭대기에 도달하면 제미슨 밸리(Jamison Valley)의 장관이 펼쳐집니다. 블루마운틴 지역에는 140km의 헤리티지 워킹 트랙과 수백 개의 전망대가 있습니다. 이 지역은 다루그(Daruk), 군둔구라(Gundungurra), 위라주리(Wiradjuri), 다왈(Dharwa) 등 전통 원주민 부족 국가에 속한 땅입니다. 푸른 미로(Blue Labyrinth)라는 이름이 붙은 동쪽의 글랜 브루크(Glenbrook)에는 야영지, 피크닉 장소, 원주민 문화 유적지, 천연 수영장 등이 있습니다. 그레이터 블루마운틴 국립 공원(Greater Blue Mountains National Park)은 2억년 전 모습을 유지해, 살아있는 화석으로 불리는 울레미 소나무(Wollemi Pine)가 최근에 발견된 곳이기도 합니다. 그레이터 블루마운틴 국립공원은 지난 2000년 세계 유산지에 등재되었습니다.

  • 호주의 3대 와인 산지인 퍼스의 마가렛 리버, 애들레이드의 바롯사 밸리, 그리고 헌터밸리는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호주의 대표 와이너리 관광지입니다. 그중에서도 시드니와 가까운 헌터밸리는 일일투어로 인기가 좋은데, 헌터밸리는 시드니 북서쪽으로 약 160km 떨어져 있으며, 포트스테판에서는 자동차로 약 1시간 정도 달리면 도착하게 되는 곳입니다. 이곳은 포도의 고장으로도 유명한 남부 프랑스의 기후와 지질, 지형과 흡사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이곳으로 이민을 온 유럽인들이 대규모의 와이너리를 구성해 세계 최대 와인 생산국인 호주의 와인 핫스폿으로 꼽히고 있으며, 포트스테판 역시 헌터밸리와 그다지 멀지 않은 곳에 입지해 있어 와이너리 방문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헌터밸리는 약 50개 이상의 와이너리가 있어 와인 애호가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는 곳으로, 특히 따뜻한 계절인 2~3월에 방문하면 농장에서 포도를 수확하는 모습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해두세요~

    헌터밸리에는 와인과 어울리는 치즈 공장도 있어 즉석에서 치즈 시식도 해볼 수 있습니다. 4월에는 헌터 추수축제가 열리며, 5월에는 러브데일 롱 런치와 어퍼 헌터 와인&푸드 축제 등이 열리니 방문하는 날짜의 축제도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헌터밸리 와이너리 투어도 수많은 투어 회사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와인 시음, 중식, 와인 제조 과정 관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와이너리 외에도 헌터밸리와 근교의 명소를 방문하는 투어 등이 있으니, 각 투어 회사마다 일정을 비교해 보고 선택하는 것이 시드니 여행의 꿀팁입니다~

  • 포트스테판은 뉴 사우스 웨일즈 헌터 지역의 대규모 자연항으로, 시드니에서 북쪽으로 2시간 반 거리에 있습니다. 시드니 하버의 2배 크기에 우림 산악 반도가 있는 포트스테판은 26개의 황금빛 모래 사장이 있어 완벽한 휴가지입니다. 포트스테판 지역은 토마리 반도, 틸링어리 반도와 골든 바이트의 3개 지역으로 나뉘며 이 모두가 멋진 포트스테판 만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세계적 수준의 국립 공원에서 4륜 구동을 타고 모래 언덕을 달리거나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고 서핑과 스노클링, 자연 탐험을 즐겨보세요.

  • 뉴 사우스 웨일즈 주 남부 해안에 위치한 저비스 베이(Jervis Bay)는 부드러운 모래사장과 아름다운 청록빛 물결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아름다운 해변가로 손꼽힙니다. 저비스 베이 남단은 부더리 국립공원(Booderee National Park)의 청정 야생 지대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공원 남쪽 렉 베이(Wreck Bay) 마을에서 시작하는 워킹 트레일은 조용한 해안가와 절벽, 숲을 지나 세인트 조지 헤드(St Georges Head)까지 반도 전체를 돌게 됩니다. 하이암스 비치(Hyams Beach)는 세계에서 가장 하얀 모래로 유명합니다. 저비스 베이의 수많은 해변과 석호, 곳곳의 숨겨진 작은 만과 개울은 물놀이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 글렌워스 밸리는 호주에서 가장 비밀스러운 곳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그 실체가 드러나면서 호주 여행객 잡지에 100대 경관에 뽑혔습니다.
    글랜워스 밸리는 뉴 사우스 웨일즈 센트럴코스트 내륙지역에 3,000 에이커(ac) 면적의 프린스팀 야생에 위치하고 있어, 호주 최고의 경관을 자랑합니다.
    아침안개를 뚫고 지축을 흔들며 포르란 크릭의 물살을 가르며 200마리의 말이 모여드는 경관은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글렌워스 밸리는 호주에서 가장 큰 어드벤처의 본고장으로 승마, 쿼드바이킹, 줄타기, 카야킹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애들레이드 힐즈
    남호주
    펜폴즈 매길 에스테이트
    가장 유명한 저온성 와인 산지로, 독특한 프리미엄 와인과 제조기술, 멋진 경관으 로 국제적인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쉬라즈, 샤도네이, 카베르네 소비뇽, 산지오베제, 피노누아, 트라미너, 피노그 리, 템프라니요, 비오니에, 그르나슈, 무 르베드르, 리즐링, 멜롯, 세미용, 소비뇽 블랑 등의 품종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 남호주, 바로사 밸리
    제이콥스 크릭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와인 산지인 남호주 바로 사 밸리에 위치해 있으며, 2010년 호주 관광 명예의 전당에 등재되었고, 3년 연속 최고의 관 광 명소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2011년 호주 관광 대상에서 최고 관광 레스토랑 및 최고 관 광 와이너리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세펠츠필드, 와이너리
    세펠츠필드의 풍부한 유산은 이 장엄한 에스테 이트 방문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 와이 너리와 복원된 마을은 설립자인 Joseph과 그의 아들의 철학을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유서 깊은 그래비티 플로우 와이너리는 계단식 언덕 으로 펼쳐져 있으며 현재까지 그 명맥을 유지하 고 있습니다. 주력 품종은 카베르네 소비뇽, 그르 나슈, 쉬라즈, 토리가, 산지오베제, 네로 다발로 및 팔로미노입니다.
  • 마가렛 리버, 서호주
    보이저 에스테이트
    호주 최대의 지하 와인 저장고의 본 고장으로, 20년 이상의 와인 제조 기술은 보유하고 있으며, 그 섬세한 균형과 풍부함으로 널리 호평받고 있 습니다. 주로 생산되는 품종은 카베르네 소비뇽 멜롯, 샤도네이, 쉬라즈, 소비뇽 블랑 등 입니다.
    르윈 에스테이트
    서호주 마가렛 리버에 위치한 르윈 에스테이트는 세계 최고급 와인 산지 중 하나입니다. 마가렛 리버는 화이트 와인으로 유명한 곳으로, 특히 샤도네이와 세미용 소비뇽 블렌드가 탁월합니다. 르윈 에스테이트는 우수한 와인 생산지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으며 샤도네이, 소비뇽 블랑, 카베르네 소비뇽, 쉬라즈, 리즐링과 세미용 품종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이 중 '아트 시리즈' 와인 라벨은 특히 유명합니다.

  • 모닝턴 페닌슐라
    빅토리아
    몬탈토 포도원 및 올리브 과수원
    구릉지, 과수원, 올리브 과수원, 유서 깊 은 맨션, 200여개 이상의 포도원이 있는 아름다운 지역으로, 고급 저온성 와인을 생산하며, 피노누아와 샤도네이 품종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유명 레스토랑, 카페 등 볼거리를 제공할 뿐 아니라, 엑 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올리브 절임 및 올리브 타퍼나드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 야라 밸리, 빅토리아
    드 보톨리
    멜번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광할한 드 보톨리 와이너리는 가족, 친구들과 와인과 음식을 나눈다는 가족 철학이 배어있습니다. 4대를 거쳐 내려온 드 보톨리 일가는 야라 밸 리를 비롯하여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산지에 포도원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타라와라 에스테이트
    빅토리아의 야라 밸리에서 잊지 못할 와인 시 음과 레스토랑 체험으로 유명한 이 와이너리는 피노누아, 샤도네이, 멜롯, 쉬라즈, 비오니에, 루잔느 및 마르산 품종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타라와라의 와인은 모두 와인메이커의 감독 하에 이 지역에서 재배되고 손으로 하나하나 수확하여 숙성을 거쳐 생산하고 있습니다.
  • 맥라렌 베일, 남호주
    다렌버그
    호구릉지와 그림같은 해안선사이에 자리하고 있어 포도 재배에 이상적인 지중해식 기후 조건 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기후, 토양덕분 에 강렬한 풍미를지닌 과일과 병안에서 수십년 간 지속될 수 있는 짙은 보랏빛 와인이 생산됩니다.
    채플 힐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포도 품종을 생산하는 남호주 와인 산업의 본고장으로, 이 와이너리에 있는 The Retreat는 최대14명까지 투숙할 수 있는 숙박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온카파링가 협곡(Onkaparinga Gorge)을 거쳐 걸프 스트리트 빈센트(Gulf St Vincent)로 이어지는 아름 다운 전망을 자랑합니다. 레스토랑에서는 맥라렌 베일의 특산물을 선보입니다. 요리교실에 참가할 수도 있고, 벽난로 옆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한 와인을 음미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 태즈매니아
    요세프 크로미 와인, 타마 밸리
    고급 태즈매니아 와인과 신선한 현지 특산물로 만든 맛있는 요리를 경험할 수 있고 호주 10대 와이너리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 곳에 서는 스파클링, 피노그리, 리즐링, 샤도네이 등 다양한 고품질 저온성 와인을 맛볼 수 있습니다.
    무릴라 에스테이트, 호바트
    무릴라 에스테이트는 와인, 음식, 전시 및 럭셔리 숙박시설을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는 매우 드문 곳으로 태즈매니아 수도인 호바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무릴라는 태즈매니아에서 가장 오래된 포도원에 세워진 최신식 와이너리로, 이 에스테이트 에서는 샤도네이, 피노누아, 리즐링, 소비뇽 블랑, 카베르네 멜롯, 쉬라 품종 등 소량의 부티 크 저온성 와인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 포트스테판 해변
    포트스테판은 한적한 황금빛 해변으로 유명한 물놀이 공간입니다. 혹스 베이 안쪽에는 수영, 카약, 세일링을 즐기기에 좋은 고요하고 안전한 해변과 호수가 있으며, 보트 하버, 원 마일 비치, 핑갈 베이, 숄 베이, 리틀 비치와 비루비 비치(스톡턴 비치)는 가족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입니다.
  • 포트스테판의 자연
    포트스테판은 ‘호주 고래 구경의 수도’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넬슨 베이에서 크루즈를 이용 하면 가까이서 고래를 볼 수 있고, 몇몇 투어에서는 돌고래와 함께 수영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겨울에는 포트스테판의 앞바다에서 혹등고래가 이동하는 장관을 볼 수 있어 호주 최고의 명소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 포트스테판 주변
    아나 베이에서 가까운 스톡턴 블라이트 모래 언덕 (우리미 자연보호구)에서는 4WD 투어, 4륜 오토바이, 샌드 보딩, 승마와 낙타 타기 등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포트스테판 이벤트
    연중 수많은 이벤트와 축제가 벌어 지며, 지역문화를 체험하고 각종 별 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2월: 바다축제, 넬슨베이 앞바다 축제, 3월: 마이올 새우 축제, 4월: 카루아 굴 축제, 6월: 블루 워터 컨트리 음악축제, 9월: 해안 부족 켈트 축제, 11월: 베이 음식과 와인 축제가 열립니다.

  • 그린필드 비치
    그린필드 비치(Greenfield Beach)에서 하이암스 비치에 이르는 화이트 샌드 워크는 세계에서 가장 흰 백사장 해변 으로 유명합니다. 하이암스 비치는 저 비스 베이 지역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 기가 높은 곳일뿐만 아니라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 부더리 국립공원
    전세계 낚시꾼들 사이에서 손꼽히는 장소로, 연안에서 대형 청새치 게임낚시 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케이브 비치에 서 서핑을 하거나 잔잔한 그린패치 비치 에서 수영을 즐겨도 좋습니다. 레이디 덴만 전통 유산 복합단지에서는 수백여 개 해양 유물 및 해양 생태계와 관련된 교육 전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저비스베이 주변
    옛 모습을 간직한 저비스 베이 주변의 해안 마을에는 시장, 부티크 가게와 아트 갤러리가 있습니다. 신선한 현지 특산물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들도 많습니다. 저비스 베이는 시드니 남쪽 으로 약 3시간 거리에 있는 숄헤이븐 (Shoalhaven)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 다.

  • 케이프 세인트 조지 등대
    케이프 세인트 조지 등대(Cape St George Lighthouse)에서는 해마다 5월~11월이면 이동하는 고래떼의 장관을 직접 목격할 수 있습니다. 터줏대감인 돌고래들은 일년 내내 앞바다에서 노닐고 봄에는 다채로운 색상의 야생화들이 흐드러집니다.
사업자정보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