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보는 괌 여행정보

추천 여행지 SAIPAN

  • 01마나가하 섬
    Managaha Island
    마나가하 섬은 사이판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르는 사이판 최고의 관광지다. 배로 15분이면 도착하며,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 한다. 스노클링, 다이빙, 패러세일링,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섬의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 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섬 방문객에게는 환경세 5달러를 부과한다.
  • 02가라판
    Garapan
    가라판은 사이판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으로 사이판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다. 다양한 레스토랑 및 바들이 밀집 되어 있으며, ABC 마트 와 사이판 최대 면세점인 T Galleria가 위치해 있어 쇼핑을 좋아하는 관광객들은 꼭 한번 들려 보아야 하는 사이판의 명소이다.
  • 03만세절벽
    Banzai Cliff
    사이판 최북단에 있는 80미터 높이의 깎아지른 절벽. 1944년 미군이 사이판에 들어오면서, 마지막까지 저항하던 일본 군인 및 일반인들이 천황 만세를 외치며 뛰어내린 곳이다. 쳐다만 봐도 무서운 깊고 짙푸른 바다를 보노라면 사람들이 이곳으로 뛰어내릴 수밖에 없게 만든 전쟁의 광기를 느낄 수 있다.
  • 04그로토
    Grotto
    사이판 북쪽 끝에서 동해안을 따라, 육지 쪽으로 움푹 들어간 매독 곶 (Madog Point)이 보인다. 그 절벽 아래 자리한 해식동굴 그로토는 사이판은 물론 북마리아나제도 최고의 다이빙 포인트로 꼽히는 명소다. 동굴 크기는 작지만 물 속으로 들어가면 3개의 터널이 있어 더 안쪽까지 가볼 수 있다. 아치형의 천장에 뚫린 구멍 사이로 햇볕이 스며들 때 물빛이 가장 아름답다.
  • 05버드아일랜드
    Brid Island
    매독 곶 남쪽 끝에 자리한 작은 섬으로, 전망대에서 감상할 수 있다. 석회암 지형인 이 섬에는 새가 둥지를 틀기에 적합한 작은 구멍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해 질 무렵이면 수많은 새가 섬 주변으로 모여들어 장관을 이루기도 하지만, 섬 주변의 해안선으로 밀려드는 파도의 모양이 새의 날갯짓과 비슷해서 ‘새 섬’이라고 불린다.
  • 06자살절벽
    Suicide Cliff
    만세 절벽 뒤편으로는 해발 249미터 높이의 마피(Marpi) 산이 있는데, 이 산의 남쪽은 완만한 경사면이지만 만세 절벽을 향해 있는 북쪽은 거친 절벽이 솟아 있다. 이곳 역시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군에 항복하기를 거부한 일본군이 몸을 던진 곳이다. 정상에는 평화기념공원과 전망대가 마련되어 있다.
  • 07마이크로 비치
    Micro Beach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에서 하파다이 비치 호텔까지의 약 1km에 이르는 비치. 계속 색깔이 바뀌는 바다와 순백의 모래. 앞쪽 마나가하 섬이 보이는 환상적인 경관 덕분에 사이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치이다. 특히 석양이 질 무렵이면 더욱 황홀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비치 곳곳에 위치한 작은 스포츠 클럽에서는 다이빙, 스노클링, 윈드서핑, 제트스키 등의 각종 해양 스포츠를 인스트럭트의 지도아래 체험할 수 있다.
  • 08사이판의 360도
    전망대, 타포차우 산
    해발 474미터로 사이판에서 가장 높은 산이다. 정상까지 차로 올라갈 수 있다. 정상에는 더 이상 전쟁이 일어나지 않기를 기원하는 예수상이 서 있다. 그 옆에는 부활절 행사 때 쓰이는 십자가도 있다. 타포차우 산 정상의 묘미는 섬의 360도 전경을 볼 수 있다는 점. 섬의 서쪽 건물, 건물이 밀집된 가라판과 그 앞에 떠 있는 마나가하 섬, 태평양의 파도가 밀려 오는 동해안, 남부의 수수페 호수 등 섬의 구석구석을 볼 수 있다.

추천 맛집

  • 01긴파치
    Kinpachi
    1980년 문을 연 전통 있는 일식집이다. 일본인이 운영하며, 일본에서 요리를 공부한 총주방장이 음식을 책임지고 있다. 벤토, 가쓰동, 라멘 등 간단한 일품요리부터 스시 세트, 바비큐 로브스터, 시푸드 바비큐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아침 일찍 문을 열기 때문에 사이판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곳 중 하나다.
    Menu.
    아침 메뉴 8달러,
    런치 벤토 8달러부터,
    바비큐 랍스터 30달러
    Open.
    매일 7m~11pm, 가라판
    Tel .
    +1 670 234 6900
  • 02청기와
    Chun Gi Wa Restaurant
    청기와 레스토랑은 사이판에서 유명한 한식당 중 하나다. 생갈비, 우설 구이, 불고기 등의 고기 메뉴는 물론 곱창 전골, 묵은지등갈비찜 등 푸짐한 전골과 찌개 등도 맛볼 수 있다. 냉동하지 않은 신선한 참치회와 라임 소주도 이곳의 별미로 꼽힌다.
    Menu.
    생갈비 18달러,
    묵은지등갈비찜 20달러,
    육개장 10달러
    Open.
    10am~2pm, 5am~10pm
    Tel .
    +1 670 233 0033
  • 03하드락카페
    Hard Rock Cafe
    세계 150여 개 매장을 가진 유명 레스토랑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메뉴로 매력적인 시간을 선사한다. 사이판 지점은 T 갤러리아 내부에 있어서 편하게 들를 수가 있으며, 중앙의 둥근 바와 스포츠카를 중심으로 꾸몄다. 벽에는 유명 스타들의 흔적이 빼곡하다. 흥겨운 음악과 함께 스테이크, 버거, 샌드위치, 칵테일, 음료가 즐거움을 더해준다.
    Menu.
    텍사스 티본 스테이크 37달러,
    치즈버거 13달러, 치킨 샌드위치 16달러
    Open.
    매일 10:30am~10pm
    Tel.
    +1 670 233 7625, hardrock.com

추천 쇼핑센터

  • 04T 갤러리아
    T Galleria
    사이판 정부가 공인한 유일한 면세점으로 가라판 비치로드 중심에 있다. 부티크 갤러리, 패션월드, 뷰티월드, 기프트 매장 등 섹션이 구분돼 있다. 화장품, 명품, 캐주얼 등 인기 있는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에르메스, 샤넬, 프라다, 구찌, 페라가모, 디올 등의 명품 브랜드도 한 자리에 모여 있어 쇼핑하기에 편리하다. 뷰티·패션 외에도 주류와 초콜릿, 현지 기념품 관련 매장도 함께 자리한다. 매장 안에 환전소 같은 편의시설이 있고 유모차 대여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Open. 10:30am~10pm     Tel . +1 670 233 6602      url. www.dfsgalleria.com

    T 갤러리아 사이판에는 특별한 것이 있다

    A/S 걱정 끝!
    T 갤러리아 사이판에서 구입한 모든 제품은 서울사무소를 통해 A/S가 가능하다. 그만큼 확실한 품질 보증이 이뤄지므로
    믿고 쇼핑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은 DFS 갤러리아의 가장 큰 매력으로 꼽힌다. ( 서울사무소 02 732 0799. )
    편리한 이동
    T 갤러리아 매장과 사이판 내 주요 호텔 간 무료 셔틀 및 무료 택시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 셔틀은 1시간 간격으로 운행하며, 호텔에서 DFS를 방문할 경우 택시를 이용하면 T 갤러리아에서 부담한다.
    플래티넘 서비스
    전 세계 T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이 5,000달러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플래티넘 서비스 클럽(PSC)을 운영한다. 1층 매장 내에 있는 전용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과 T 갤러리아 간 이동 시 리무진 서비스도 제공한다. 컨시어지, 퍼스널 쇼퍼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 05아이러브 사이판
    I Love Saipan
    사이판 최대 규모의 기념품 몰이다. 특히 ‘아이 러브 사이판’ 로고가 박힌 컵, 인형, 키홀더, 아일랜드 프린트 티셔츠, 태닝용품, 초콜릿, 주스 등 휴양지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제품을 고루 갖췄다. 이 외에도 여행 중에 필요한 각종 생필품과 수영복, 의류까지 갖추고 있어 마트 대신 이용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구입한 제품을 호텔까지 배달해주며 국제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Open. 9am~11pm     Tel . +1 670 233 3535      url. www.starsandsplaz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