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해외호텔
해외자유여행
허니문여행
국내숙박
내륙여행
제주여행
국내 지역별 여행정보
자연관광지
테마거리
음식점
숙박시설
쇼핑시설
유원지
문화재
문화시설
지역축제정보
모두보기
도/특별시
시/구/지역
총
5429
건의 여행정보가 있습니다.
[ 이탈리아식 ]
남산 돈까스
(서울시 중구)
맛있는 돈까스를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돈까스 전문점이다. 서울예대~남산 케이블카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산을 찾는 연인들이나 평일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많이 찾는다. 8년 동안 돈까스만 열심히 만들어 온 덕분에 인근에선 소문난 곳. 맛있는 소스가 일품이며, 고기맛도 연하고 부드럽다. 또 일단 돈까스가 나오는 접시부터 크고, 그 접시..
[ 한식 ]
오대산먹거리촌
(강원도 평창군)
오대산국립공원이 있는 진부일원은 산채정식으로 유명한 곳이다. 오대산을 비롯한 주변의 해발고도가 높은 곳에서만 자생하는 곤드레, 참나물, 곰취, 고사리 등은 5월쯤 그 절정을 이루지만 매년 일기변동으로 제철을 이루는 시기는 약간의 변동이 있으며 극히 짧다. 오대산등 진부지역의 내방객은 산채정식을 필수로 맛보고 가는게 일반적인데 약 20여가지의 나물을 염장..
[ 한식 ]
솔내음
(경기도 고양시일산구)
토속음식점으로서는 드물게 드라마 촬영지로 자주 이용되는 곳이다. 그만큼 입구 정원이 잘 단장돼 있고 내부 시설도 깔끔하다. 게다가 음식 맛까지 뛰어나 이곳은 늘 많은 손님들로 붐빈다.
[ 유적지 ]
만기사철조여래좌상
(경기도 평택시)
전체적으로 금도금이 되어있는 이 불상은 전형적인 고려시대의 철불좌상으로 양손과 오른팔은 근래에 새로 제작된 것이다. 이 불상은 육계가 분명한 나발의 머리칼, 조밀한 얼굴, 다소 넓은 어깨, 결가부좌한 자세 등에서 장중한 분위기를 엿 볼 수 있다. 수인은 양손을 새로 만든 것이어서 원형을 알 수 없으나 현재처럼 항마촉지인을 취한 것 같다. 법..
[ 축제 ]
신년 해오름맞이-향일암 일출제
(전라남도 여수시)
지방문화재 제 40호(1975. 2. 5 지정)인 향일암은 낙산사의 홍연암, 남해 금산 보리암, 강화도 보문암과 함께 한국의 4대 관음기도처 중의 하나이다. '해를 향한 암자'라는 뜻의 이 향일암은 여수시 돌산읍에 644년 (백제 의자왕 4년) 신라의 원효대사가 원통암으로 창건하였다. 기암절벽위에 동백나무와 아열대 식물의 숲속에 위치하고 있으며 ..
[ 이탈리아식 ]
피자모레
(서울시 종로구)
정통 이탈리아식 피자체인 브랜드인 피자모레(Pizza more) 종로점. 이곳은 바삭바삭한 빵에 담백한 토핑의 전형적인 이태리식 피자를 맛볼 수 있는 피자 전문점이다. 매장 한켠에 거대한 눈사람처럼 버티고 선 돌화덕이 가장 눈길을 끌며, 밝고 환한 인테리어에 아기자기한 프로방스풍 생활소품으로 꾸민 매장이 친근감을 준다. 또 간단한 이탈리아어를 교육받은 종업..
[ 한식 ]
호박정
(전라북도 김제시)
김제 금산사 앞 주차장 상가단지에 있는 음식점이다. 이 주차장 상가단지에 음식점이 많다. 음식점들이 다 어떤지는 알 도리가 없고, 이 호박정에서는 식사를 해보았다. 우선 음식의 맛이 좋고, 주인 아주머니의 마음 씀씀이가 따듯한 집이다. 비빔밥 하나를 시켜도 맛있는 된장찌개가 딸려 나오는데, 그래도 가격은 5000원. 금산사에 가면 다시 들르고 싶은 집이다.
[ 한식 ]
부석사 식당
(경상북도 영주시)
부석사 주차장 앞에 있는 음식점으로 30년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집이다. 음식점의 외관은 별로 눈길을 끌지 못하지만 음식이 깔끔한 편이고 오랜 전통만큼 맛도 괜찮은 편이다.
[ 한식 ]
고향이야기
(강원도 평창군)
원목으로 지은 1층 식당내부에는 도자기와 조롱박, 자연을 소재로 한 액자를 단정하게 장식하고 있으며, 대관령 지역의 암소 한우만 사용하고, 최대 12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며, 양념장에 비벼먹거나 생김을 그대로 구은 김에 말아먹는 곤드레 (학명 고려엉겅퀴) 돌솥밥과 엄나무 돌솥밥은 특허중인 고향이야기의 또다른 별미입니다.
[ 술집/바 ]
경의선
(경기도 고양시일산구)
일산 지역의 카페 중 경의선에 가장 가깝게 자리를 잡았다고 해서 경의선이라 이름 지어진 카페. 이곳은 카페라고 하기엔 너무 정겹고 술집이라고 하기엔 음식 맛이 너무 좋아 주점카페로 불리는 곳이다. 들어서면 군데군데 오랜 세월 동안 흘러내린 촛불이 거대하면서도 화려한 성처럼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은은한 황토빛의 실내에는 가수 조용필, 혜은이 등의 7..
이전
481
482
483
484
485
486
487
488
489
490
다음
자주묻는질문
질문과답변
전화/결제
공지사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