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해외호텔
해외자유여행
허니문여행
국내숙박
내륙여행
제주여행
국내 지역별 여행정보
자연관광지
테마거리
음식점
숙박시설
쇼핑시설
유원지
문화재
문화시설
지역축제정보
모두보기
도/특별시
시/구/지역
총
5429
건의 여행정보가 있습니다.
[ 유적지 ]
회룡사석조
(경기도 의정부시)
회룡사의 누각아래에는 거대한 석조가 있다. 돌로 만든 수조를 석조라 부르는데 물을 저장하여 사용하는 석조는 예로부터 사찰의 필수품이다. 총길이가 244cm이고 폭이 153cm, 깊이가 67cm, 돌의 두께가 21cm나 되는 이 거대한 장방형석조는 서울근교에서는 가장 큰 편에 속한다고 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잘 치석하여 표면이 매끈하게 처리되었고, ..
[ 낚시터 ]
마둔낚시터
(경기도 안성시)
마둔낚시터는 안성시 금광면에 위치하고 있다. 중부나 경부고속도로를 타고 오시려면 안성시를 거쳐야 한다. 안성시에서 진천방향(금광면) 방향으로 5킬로 정도 진행 하다보면 커다란 저수지가 나타나는데 그곳에 바로 마둔낚시터다. ■ 어종 : 승인붕어,잉어,향어,메기,누치 ■ 수면적 : 41헥타(16만평) ■ 주요칸수 : 2.9~3.2칸대 ■ ..
[ 낚시터 ]
명인낚시터
(경기도 안성시)
명인 하우스낚시터의 규모는 건평 300평에 240평의 수면적. 좌석은 60석이고 지하 160M에서 끌어올린 천연수 를 원수로 사용한다. 사용 낚싯대는 2-2.2 칸대이다. 하우스낚시터의 바닥은 흙바닥에 잔 자갈을 깔고 다시 황토를 깔았다. 하우스 안에는 10여명 이상이 쉴 수가 있는 수면실과 식당이 설치되어있으며 낚시인들의 편리를 위하여 자리마다..
[ 농장/농원 ]
강원 평창 양떼목장
(강원도 평창군)
자연스러움이 살아 있는 양떼목장을 찾아서 어제의 열기 때문일까? 오늘은 너무 더운 날이다. 월드컵 첫 경기를 치룬 우리나라의 승리로 어딜 가나 축구 이야기들이다. 골을 넣을 때마다 터져나온 함성들, 그 열기가 채 가시지 않은 때문인지 오늘은 유난히 덥게 느껴진다. 잠깐 어릴 적 생각을 해본다. 대나무 돗자리 깔린 마루 위에서 할머니의 부채질에 기..
[ 호텔 ]
제주대국아일린호텔
(제주도 서귀포시)
환상의 섬 제주도, 에메랄드 빛 서귀포 해안과 천혜의 신비로움을 간직한 한라산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유명관광지로 둘러싸여 (천지연, 정방폭포, 외돌개, 소정방, 돈내코, 월드컵 경기장 등 ) 10여분 내로 가실 수 있으며 특히 서귀포 시내와 인접하여 야간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 거리가 많아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실 것입니다.
[ 호텔 ]
제주오리엔탈호텔
(제주도 제주시)
제주오리엔탈호텔은 제주국제공항과 4Km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매우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며, 제주시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은 물론 먹거리, 즐길거리 등 고객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 호텔 ]
제주하얏트호텔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 해수욕장 절벽에 그림처럼 자리잡은 하얏트 리젠시 제주. 1985년 국내 유일의 아트리움 양식으로 설계되었으며 건물이 원통형 구조라 어느 층에서든지 천정위로 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 유리로 된 돔형 천정에서 눈부신 자연광이 쏟아지고 폭포의 물소리가 싱그러운 로비에 들어서면 정성어린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 호텔 ]
제주하나호텔
(제주도 서귀포시)
한라산 백록담의 웅장함과 산방산의 우아한 곡선, 그리고 일출봉 봉우리들의 안정감을 최대한 활용하여 전통 초가의 미를 그대로 복원 하였습니다. 도내 특급호텔 중 가장 넓은 로비와 남국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시원한 야자수가 한결돋보이는 도심속의 RESORT형 특급호텔입니다.
[ 바다 ]
강원도 강릉 정동진
(강원도 강릉시)
답답한 마음 푸른 바다에서 씻어내고… 시원한 소나기가 한차례 퍼부었다. 후텁지근한 기온도 한풀 꺾기고 14일 월드컵 경기를 앞두고 달아오른 열기를 잠깐 식혀주는 듯하다. 오는 14일에 있을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이번 주말인 토요일은 단오날이다. 월드컵 경기로 우리나라 3대 명절 중 하나인 단오날이 묻히긴 했지만 강원도..
[ 바다 ]
가슴아픈 절부암이야기
(제주도 북제주군)
제주도에서 가을은 한라산 단풍과 함께 노을빛이 아름답습니다. 단풍이 깃든 영실기암은 한복의 화폭 같아 보는 이로 하여금 자연의 웅장함을 느끼게 해주곤 합니다. 이에 못지않은 가을 노을빛은 다른 계절에 볼 수 없는 아름다움을 뽐내기 시작합니다. 제주일몰은 서부쪽 해안을 따라 달리다가 고산 차귀도에 다 달으면 절정으로 차귀도 섬 사이로 보이는 여러 ..
이전
431
432
433
434
435
436
437
438
439
440
다음
자주묻는질문
질문과답변
전화/결제
공지사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