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지역 직접검색 검색
5429건의 여행정보가 있습니다.  
최신순 가나다순
[ 민박(B&B) ]
천안우리농원 (충청남도 천안시)
천안우리농원은 가족과 친구들, 연인과 함께 자연을 즐기고 체험 할 수 있는 곳입니다. 6만여평의 농원부지 내에는 오솔길을 따라 야생화와 허브들이 줄지어 피어 있고 밤나무, 잣나무가 가득한 산 아래에 정다운 고향집 같은 농원의 본관이 있고 고향의 부모님이 맞아 주시듯 따뜻하게 맞아주시는 농원지기 부부가 계시구요. 텃밭에서 직접 키운 무공해 야채와 방목..
[ 기타 ]
브라질 만두 빠스텔 (대구시 중구)
조금은 생소한 외국 이름인 이 빠스텔은 브라질로 이민을 가서 살다오신 분이 직접 만든 브라질 만두이다. 생긴것은 우리나라 만두처럼 보이는데 맛은 독특하고 이국적이다. 대구에서 처음으로 만들어졌고 이곳에서만 맛 볼 수 있는 거리 음식으로 길거리를 거닐면서 먹기에 딱 좋다. 처음에 이 빠스텔은 한식점을 운영하면서 후식으로 손님들에게 제공하다가 맛이..
[ 약수터 ]
옛물맛 그대로 지켜온 [오메기약수터] (경기도 의왕시)
어느 고장이나 산과 들이 있고 그 사이로 계곡 물이건 시냇물이건 물이 흐르게 마련이다. 시골의 모습 그대로 정겨운 약수터의 모습을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는 [오메기약수터]는 생겨난지 십여년이 지난 지금도 마르지 않고 샘솟고 있다. 물맛은 십년 전 맛 그대로를 간직하고 있고, 시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수질도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아 안전하게 믿고 마실 수 있..
[ 팬션 ]
조이어클락 (강원도 홍천군)
조용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는 곳....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시설을 원하신다면 조이어클락에서 조용하고 편안한 휴가를 즐기세요~ 홍천에서 발원하여 북한강으로 흘러드는 맑고 깨끗한 홍천강변에 자리잡고 있는 조이 어클락은 맑고 깨끗한 물이 흐르고, 강 유역이 넓으며 주변에 관광지가 많아 여름이면 피서객으로 붐비고 겨울이면 근처에 있는 대명 비발디파크에 스키..
[ 성 ]
강화산성(내성) (사적 제132호) (인천시 강화군)
북문(眞松樓), 서문(瞻華樓), 남문(按波樓), 동문(望漢樓) 고려 고종19년(1232)에 강화로 천도한 뒤 대몽 항쟁을 위하여 축조한 내성은 4대문으로 연결되어 있다. 북문 진송루 누각은 병화로 헐리고 석축만 남아 있던 것을 1976년에 강화중요국방유적복원 정화사업으로 현재와 같이 복원하였다. 서문 첨화루는 숙종 38년(1711)에 당시 유수 민진원에 ..
[ 사적지 ]
강화고인돌(사적 제137호) (인천시 강화군)
청동기시대 문화유적 가운데 가장 대표적인 것은 고인돌이다. 지석묘라 부르기도 하는데 고임돌(굄돌, 지석)로 큰 덮개돌을 받쳤다고 하여 붙인 이름이다. 영어로는 “책상모양의 돌”과 같이 생겼다고 하여 돌맨(Dolmen)이라 한다. 중국어로는 “스펑(石棚)”이라 한다. “강화고인돌”은 하점면 부근리 고인돌 광장에 있다. 2개의 굄돌이 대형 덮개돌을 ..
[ 콘도 ]
수안보 한화콘도 (충청북도 충주시)
온천의 따뜻한 생명력과 편안한 휴식이 있는 가족형 리조트
[ 팬션 ]
강촌가시버시펜션 (강원도 춘천시)
가시버시는 각시와신랑 곧 `부부`라는 뜻이며 항상 행복하고 편안하게 모시고자 가시버시를 오픈하였습니다 이쁘고 깨끗하고 전망있는 '커플전용룸' 투커플룸부터12명까지 사용하실수 있는 25평 펜션형 콘도 '특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가시버시 1층에는 춘천닭갈비 막국수를 운영합니다 주변에는 슈퍼, 정육점, 카페, 식당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강촌역에서 3분거리에 ..
[ 축제 ]
강화고인돌문화축제 (인천시 강화군)
제5회 강화고인돌문화축제가 2만평이 넘는 넓은 고인돌 광장을 주 무대로 강화 전역에서 열린다. 우리 강화고인돌이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 받을 수 있게 한 축제이기도 하다. 세계 거석문화재단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는 이번 축제는 고인돌의 대국을 보여주는 뜻있는 행사다. 축제기간 내내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각종 먹거리로 모든 관광객이 강화의 맛을 느..
[ 고궁 ]
고려궁지(사적 제133호) (인천시 강화군)
승평문을 정문으로 하는 고려궁지는 고려가 몽골의 침략에 줄기차게 항전하던 39년간의 궁궐터이다. 1232년 6월(음력) 고려 고종(1213-1259 재위)은 지세가 험한 강화도에 도읍을 옮기고 2년간에 걸쳐 궁궐과 관아의 건물을 완성하였다. 그러나 몽골의 강화 조건에 따라 1270년 궁궐, 관아, 성은 모두 헐어야 했다. 따라서 고려 궁터만이 전해질뿐이..
이전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410 다음

삼성 앤마일리지카드 최대 17%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