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마운틴
블루마운틴은 시드니에서 서쪽으로 약 100㎞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약 1,000m대의 산맥을 뒤덮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증발된 유액이 햇빛에 어우러져 빚어 내는 푸른 안개현상으로 블루마운틴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평지로 이루어진 시드니에서 산악지대의 색다른 멋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주말등산이나 일일 관광 코스로 유명합니다.
시드니에서 자동차로 약 1시간 30분가량 소요되며, 세자매봉(the Three Sisters), 경사 52도의 관광궤도열차, 케이블카 시닉센더, 카툼바 폭포 관광 및 산림욕 등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폭포와 같은 이름의 웬트워스 폴스시에 있는 계단형 3단 폭포로 높이는 187m입니다. 협곡과 절벽 한가운데 만들어진 등산로로 굉장히 역동적인 등산 코스지만 어렵지 않게 다녀올 수 있는 수준으로, 그곳에서 바라보는 전경이 아찔하게 펼쳐집니다.
약 100여 년전인 1906~1907년 사이에 만들어진 등산로로, 탄광로에 길을 내듯이 다이너마이트로 틈을 만들고 나면 인부들이 직접 곡괭이로 파고, 삽으로 떠서 아무것도 없는 절벽 중간에 길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시트니
시드니를 방문한다면 서핑 해변, 햇살을 받아 반짝이는 자연항,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를 놓칠 수 없습니다. 인간이 만든 이 같은 경이로운 작품들 외에도 아름다운 공원, 하버 아일랜드, 청정 갯벌 등 시드니는 축복 받은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가진 도시입니다. 편리한 교통 시스템과 맞춤형 투어 덕분에 시드니에서는 더욱 즐거운 여행이 가능합니다.

밀포드사운드
십만년전부터 시작되온 빙하작용으로 인하여 14개 이상의 피요르드지형이 완성되었고, 14개의 피요르드 지형 중 관광객이 출입할 수 있는 곳은 한정 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곳이 밀포드사운드입니다. 밀포드 사운드는 마치 천국에 머무르는 듯한 그림같은 풍경과 프레임에 담을 수 없는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합니다. 사계절 모두 색다른 매력이 있는 이 곳은 어떤 날씨에도 그에 맞는 장관을 연출해냅니다.

로토루아
로토루아는 유황온천이 가장 유명하다.
도시에 들어서자 마자 코를 찌르는 유황냄새때문에 유황의 도시라고 불리기도 한다. 도시 전체가 화산 지형으로 지금도 활발한 지열활동이 일어나고 있어 간헐천이나 온천은 최고의 관광명소다.
보글 보글 끓어오르는 온천이나, 상공 30m까지 솟아오르는 포우트를 보면 대자연의 힘이 느겨진다.

호주 대표음식

호주는 여러 민족이 공존하면서 음식 또한 전통보다는 세계 각국의 요리가 다양하게 발달하였습니다.
호주는 소고기와 양고기가 주식이고 풍부한 식재로 다양한 세계 요리가 발달되어 있습니다.

  • 시드니타워뷔페
    시드니에서 가장 높은 타워 80층에 위치한 타워 레스토랑은 360도 회전 하며 조금씩 달라지는 달링 하버의 전경을 90분간 테이블에 앉아 먹으며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유명합니다.
  • 피쉬앤칩스
    영국의 대표요리로 잘 알려져 있는
    피시 앤 칩스는 영국연방에 속하는
    나라 호주/뉴질랜드에서 친숙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나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 음식입니다.
  • 시드니하버크루즈3코스디너
    시드니에서 가장 높은 타워 80층에 위치한 타워 레스토랑은 360도 회전 하며 조금씩 달라지는 달링 하버의 전경을 90분간 테이블에 앉아 먹으며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유명합니다.
  • 미트파이
    호주 전통음식중 하나인 미트파이는 닭이나 소고기를 다져서 만든 음식입니다. 호주에서는 한끼 식사대용으로 정말 인기 있는 음식중에 하나입니다.

뉴질랜드 대표음식

자연의 보석상자 뉴질랜드는 여러가지 전통 음식과 수입 음식들이 다양합니다.
목초지에서 키운양, 사슴, 소고기의 주요생산국으로 낙농 제품이 아주 풍부합니다.
뉴질랜드의 대표적인 후식 파블로바는 케이크 모양으로 안에 빵대신 설탕과자로 되어있어 단맛이 아주 강합니다.

  • 항이
    뉴질랜드 원주민인 마오리족의 전통요리입니다. 지열을 이용해 고기와 채소를 익혀 먹는 요리로 온천 지역인 로토루아지역에서 맛볼 수 있는 돌찜구이입니다. 땅속에 구멍을 파고 뜨겁게 달군 돌맹이 위에 나뭇잎으로 싼 음식을 얹고 흙으로 덮어두면 달군 돌의 열기로 식품의 수분을 데우면서 익습니다. 항이요리는 향신료를 사용하지 않아 재료 그대로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연어회
    뉴질랜드 연어는 원래 북미 태평양 연안에서 살던 치누크종 연어입니다. 캐나다에서 들여왔는데 뉴질랜드에서 유명한 이유는 청정환경과 세계에서 유일하게 일체의 항생제와 화학약품, 백신 등을 사용하지 않아서입니다. 또한 뉴질랜드 연어는 크기로도 제일 이지만, 오메가 3를 함유하고 있고, 몸에 좋은 지방질이 풍부하고 맛도 단연 최고입니다.
  • 초록홍합요리
    그린머슬, 초록홍합은 뉴질랜드의 대표적인 건강식품입니다. 골다공증에 좋은 초록홍합은 뉴질랜드 어느 레스토랑에서든 쉽게 접할 수 있는 대중적인 음식입니다. 초록홍합을 껍질째 삶아 토마토와 바질로 버무린 음식은 단연 최고의 맛입니다.
  • 뉴질랜드 스테이크
    뉴질랜드의 육류가 다른나라에 비해 품질이 우수한 이유는 넓은 초원에서 풀을 먹고 자란 소라는 점입니다. 운동량이 많아 축사에서 기른 소고기의 맛보다는 다소 질기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사업자정보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