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JW 메리엇] 하이엔드 올인크루시브 즐기기!!

[총 28명 이용후기 평점]

다른 상품 전체이용후기

• 9
강추! 완벽해요! [이** 2023-07-01] 추천수 0
  • 10

정말 친절하고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체크해줘서 신혼여행 좋은추억 만들고왔습니다

강추! 완벽해요! [이** 2023-05-17] 추천수 0
  • 10

결정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도와주신 형경욱차장님 감사합니다~ 얼마전 사파리 아일랜드로 몰디브 신혼여행 다녀왔어요! 우기라 걱정했는데 있는 동안 반은 흐리거나 비가 오고 반은 날씨가 좋아 스노쿨링도하고 익스커션도 하며 재밌게 지내다 왔습니다~ 말레공항에 많은 한국인 신혼부부들이 있던것 같던데 사파리에 들어가니 그때는 동양인이 저희 밖에 없더라구요 그 뒤 하루걸러 동양인들이 계속 들어오긴 했지만 한국인은 없었는데 저희는 오히려 그 부분이 좋았습니다 거기서 많은 직원들과 친하게 지내고 직원들이 떠나는 날까지 친절히 대해주어서 편하게 놀다 왔습니다! 엄청 좋은 시설은 아니었지만 청결했고 식사도 적당히 입맛에 맞아 아침점심저녁밥도 잘 먹었고 올인클루시브로 늘 시원한 음료나 오전오후 샌드위치까지 먹을 수 있으니 지내기에 전혀 불편함 없었어요! 여유가 있다면 더 좋은 곳도 좋지만 사파리 아일랜드도 좋습니다(사람마다 생각하는게 다르니 후기는 참고만 해주세요) ??

강추! 완벽해요! [이** 2023-05-13] 추천수 0
  • 10

몰디브 여행 견적 부담으로 선택한 쿠라마티 리조트. 여러곳 상담하고 웹투어가 가장 저렴하고 상담도 잘해주셔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5박일정 sai올인으로 하루 4끼씩 먹고 몸무게 2kg 증량 후 돌아왔어요ㅎㅎ 음식도 괜찮았고 룸은 워터빌라 3박 워티빌라 자쿠지 2박 했는데 워티빌라 자쿠지는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 룸컨디션은 별로지만 워터빌라와는 달리 수질도 좋고 (워터빌라에서는 필터가 샤워한번에 필터색이 바로 변했지만 자쿠지는 쓰는 내 깨끗했어요.) 이동없이 집앞에서 바로 스노클링을 할 수 있는건 정말 큰 장점이였어요. 워터빌라는 룸 사이즈가 크고 라군뷰가 너무 좋았어요.전혀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룸 믹스 추천합니다!!

쏘쏘! 만족해요! [김** 2023-03-08] 추천수 0
  • 8

올인클루시브로 다녀왓던 파루푸시!!너무 좋앗어요! 장점을 꼽자면, 1. 올인크루시브를 알차게 즐길수 잇다. 음식, 주류, 간식코너등 다양하게 즐길수 잇고 전문 와인소믈리에가 잇어 식사마다 와인추천해줌. 또한 다양한 술종류로 술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 2. 리조트 상태가 깨끗하고 신식! 리뉴얼하여 재오픈한지 1년도 안되어서 너무나도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 잇어요! 3. 수중환경이 너무 좋음. 이클립스바 부근 다양한 어종과 살아있는 산호초들이 많아서 시간가는줄 모르는 스노쿨링을 매일 즐겼어요! 단점은, 1. 수중비행기 시간지체가 너무해요ㅠㅠ말레공항에서 3시간이나 기달렷다가 탓어요...그래서 말레공항에 도착한거는 오전8시반이지만 실제로 리조트 들어가니 오후 3시반이라...(해당리조트는 말레공항에서 멀리떨어져 1시간 더 늦음) 2. 생각보다 워터빌라 바로앞에서 스노쿨링을 못해요. 스노쿨링할수있는 높이까지 가기까지가 좀 멀리떨어져있어서 한참 헤엄쳐가야하고,가는길에 큰산호초들이 많아 다칠위험이 있어요! 3. 중국인들 비율이 좀 잇더라구요? 아시아인들중에서 중국인들이 대부분. 서양인들이 70/ 아시아인 30 인데 약간 시끄러운 중국인분들도 계셧어요ㅠ

강추! 완벽해요! [오** 2023-03-07] 추천수 0
  • 10

최고의 허니문이었어요~ 휴양을 안좋아하는 타입이었는데 날씨, 바다, 액티비티, 음식 어느하나 부족한게 없었습니다^^ 리조트 내에 프로그램도 많고 수중환경 볼거리도 많아서 하루하루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고요~ 룸타입은 섬 전체 스노우쿨링으로 돌아다녀봤는데 큰 차이 없었습니다. 여행계획 부터 출발까지 신경써주신 형경욱차장님 도움이 컸습니다. 잊지못할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